하이트진로는 슈피겐코리아의 팬덤 플랫폼 브랜드 '페스티버'와 협업해 2025년 신년맞이 '켈리X페스티버 굿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페스티버는 온라인 채널에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으로 참여시 추첨을 통해 켈리 굿즈를 증정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켈리만의 감각적인 컬러와 아트웍으로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데뷔 2년 차인 켈리가 치열한 주류 시장에 순조롭게 안착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