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선물하기' 시스템으로 많이 판매된 상품 순위를 4일 밝혔다.
롯데 모바일 상품권은 선물하기 이용 전체 판매 비중의 약 40%를 차지했으며 소비자들은 주로 10만 원권과 5만 원권을 이용했다.
갈비탕 실속세트, 감귤 등 날씨와 관련된 상품도 반응이 좋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슈포커스] “지금 아니면 안 팔린다”..연말 케이크 시장 선점 경쟁 가열
신세계라이브쇼핑, 크리스마스 맞아 골드베리 딸기 한정 판매
'MLB 도전' 키움 송성문, 포스팅 마감 3일 전 미국행
[현장] ‘컬리푸드페스타 2025’ 다녀와보니…맛과 체험이 가득한 연말 축제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