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연말 인기 선물 순위는…1위 '모바일 상품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온, 연말 인기 선물 순위는…1위 '모바일 상품권'

롯데온이 '선물하기' 시스템으로 많이 판매된 상품 순위를 4일 밝혔다.

롯데 모바일 상품권은 선물하기 이용 전체 판매 비중의 약 40%를 차지했으며 소비자들은 주로 10만 원권과 5만 원권을 이용했다.

갈비탕 실속세트, 감귤 등 날씨와 관련된 상품도 반응이 좋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