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브레이닝캡슐’, 한국 공공브랜드 디지털광고 부문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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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근당 ‘브레이닝캡슐’, 한국 공공브랜드 디지털광고 부문 대상

종근당은 지난달 29일 서울 송파구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제2회 한국 공공브랜드 대상 디지털광고 부문에서 ‘브레이닝 캠페인’으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종근당은 올해 5월 방송 강연으로 유명한 김창옥 교수와 작사가 김이나, 영화평론가 이동진을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중요한 당신을 위한 기억력 감퇴 솔루션’이라는 카피로 기억력저하를 겪는 현대인들을 위해 브레이닝캡슐의 효능을 강조해 왔다.

또 복용 1시간 후와 6시간 후 각각 위약군 대비 브레이닝캡슐의 복용군에서 기억력 개선효과가 크게 나타나는 것으로 확인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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