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먹는 홍삼' 에브리타임 패키지 디자인 바뀐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짜먹는 홍삼' 에브리타임 패키지 디자인 바뀐다

2012년 출시한 에브리타임은 스틱형 포장으로 간편하게 홍삼을 섭취하는 정관장의 시그니처 브랜드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의 특징은 메인로고를 영문명 'EVERYTIME'으로 변경해 미국과 중국, 대만, 일본 등 해외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에브리타임의 글로벌 확장성을 강조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에브리타임은 지난 12년간 바쁜 현대인들의 필수 건강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고객에게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