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침체에 판매량 ‘뚝’..인기 식은 위스키, 다시 살아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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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침체에 판매량 ‘뚝’..인기 식은 위스키, 다시 살아날까

코로나19 당시 인기를 끌던 위스키가 계속되는 불황으로 소비자들의 지갑이 얇아지며 침체기를 맞았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극도의 활황을 누렸던 국내 위스키 시장이 정상화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사와의 상생 및 소비자 혜택 강화를 위해 자사 주요 위스키 제품의 가격 및 프로모션 정책을 개편한다"라고 밝혔다.

골든블루 역시 젊은층 공략을 위해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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