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인도네시아 현지서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MZ 소비자 대상 브랜드 알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농심, 인도네시아 현지서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MZ 소비자 대상 브랜드 알려

농심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현지에서 신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Shinsational DAY(이하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를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달 15일 자카르타 포스 블록(Pos Bloc)에서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농심 인도네시아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는 인도네시아 현지 MZ세대를 대상으로 신라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