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툴 잔디 운영사 ‘토스랩’,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 유공자로 ‘국무총리 표창’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업무툴 잔디 운영사 ‘토스랩’,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 유공자로 ‘국무총리 표창’ 수상

업무용 협업툴 잔디(JANDI)를 서비스하는 토스랩의 김대현 대표가 12월 2일 개최된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에서 2024 소프트웨어 산업발전 유공자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아시아 No.1 B2B SaaS(Software as a Service)를 목표로 2014년에 토스랩 창업에 뛰어든 김대현 대표는 100만 다운로드에 육박한 국산 업무용 협업툴 잔디를 순수 SaaS로 제공하며 대만 등 70여 개국에 진출해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대현 토스랩 대표는 "이번 국무총리 표창은 업무용 협업툴 잔디가 국경을 넘어 활약하는 SaaS로 자리 잡기까지 함께한 토스랩 구성원의 노고가 인정받은 결과"라며,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을 발전에 기여한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글로벌 진출 및 서비스 고도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B2B SaaS 산업 성장에 적극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