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이 인도네시아에 떴다...농심 "현지 시장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라면이 인도네시아에 떴다...농심 "현지 시장 공략"

농심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현지에서 ‘신세이셔널 데이(Shinsational DAY)’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달 15일 자카르타 포스 블록에서 진행됐다.

신세이셔널 데이는 현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대상으로 신라면 브랜드를 알리는 자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