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소비자의 날' 맞아 고객 중심 경영 성과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뚜기, '소비자의 날' 맞아 고객 중심 경영 성과 공개

제품 안전성 검증도 강화했다.

지난해 초 설립한 식품안전과학연구소를 통해 모든 제품과 원료에 대한 엄격한 안전성 검증과 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제품 기획 판매 등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소비자 중심 경영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이들의 니즈와 기대를 충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