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매틱 더후가 한국 전통 예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포장 디자인으로 세계적 디자인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더후는 202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패키지' 디자인으로 본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로고 태그에는 오방색을 적용해 전통 정체성을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