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겨울 캠핑 시즌…킨·티톤브로스 매출 호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F "겨울 캠핑 시즌…킨·티톤브로스 매출 호조"

설산 하이킹 등 동계 캠핑으로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의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킨은 2021년 2월 LF가 전개를 시작한 이후 국내 아웃도어 패션 시장의 성장 및 ‘고프코어 룩’ 열풍과 맞물려 지난해 연간 매출이 전년 대비 205% 가량 증가했다.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 역시 올해 누적 매출(1~11월)이 전년 대비 160% 가량 신장세를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