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에브리타임' 출시 12주년을 맞이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연말까지 '가장 쉬운 자기 사랑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정관장은 초개인화 시대에 소비자의 건강니즈와 취향이 세분화되는 만큼, 고객 각각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간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은 '에브리타임 오리지널'·'에브리타임 소프트'·'에브리타임'·'에브리타임 필름' 등 에브리타임 전 제품에 적용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