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엠비즈, ‘전기차 토탈 솔루션’ 제공…실시간 전기차 안전 진단·정비 N/W 연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S엠비즈, ‘전기차 토탈 솔루션’ 제공…실시간 전기차 안전 진단·정비 N/W 연계

GS엠비즈(대표 허철홍)의 자동차 경정비 전문 브랜드 autoOasis(오토오아시스)에서, EV 진단솔루션 ‘브릿지’와 EV 특화 소모품 정비 상품을 포함한 EV 전용 멤버십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S엠비즈 관계자는 “데이터만으로 실제 차량을 정비소에 입고하지 않아도 배터리 셀의 열화 수준 및 불량 여부를 추정할 수 있다”며, 앞선 ‘브릿지’ 시범 서비스 기간동안 “다수의 고객들이 ‘브릿지’를 통해 배터리 셀 밸런스 이상 등 배터리 안전관련 이상을 확인하고 정비소에 입고해 배터리 교환 등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한 바 있다”고 밝혔다.

GS엠비즈 관계자는 “향후, EV전용 멤버십 서비스의 상품성 개선을 지속하는 동시에 EV를 운용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종합 서비스 업체로서의 면모를 갖춰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EV라운지”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