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지난 5월 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단장한 이후 구독 서비스 이용 건수가 60% 늘었다고 3일 밝혔다.
기존 김밥&삼각김밥, 도시락&샐러드처럼 상품 카테고리로 나뉘었던 구독 상품명을 ‘식단관리’, ‘실속한끼’, ‘간편식사’, ‘시원음료’, ‘달콤 디저트’, ‘get 아메리카노’로 고객의 소비 취향 및 목적에 맞춰 총 6종으로 개편했다.
6개의 구독 서비스 중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구독은 삼각김밥,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를 25% 할인 받을 수 있는 간편식사(24.1%) 구독이 차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