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함이 생생' 대형마트, 라이브 콘텐츠로 신선 식품 강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선함이 생생' 대형마트, 라이브 콘텐츠로 신선 식품 강조

대형마트가 라이브 콘텐츠로 식품의 신선함을 강조한다.

이에 대형마트들은 신선함을 강조한 오프라인 라이브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이마트는 고객이 고른 참치 부위로 회, 초밥 등 메뉴를 제공하는 ‘참치 정육점’ 코너를 운영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