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가 라이브 콘텐츠로 식품의 신선함을 강조한다.
이에 대형마트들은 신선함을 강조한 오프라인 라이브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이마트는 고객이 고른 참치 부위로 회, 초밥 등 메뉴를 제공하는 ‘참치 정육점’ 코너를 운영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그룹, 18일 정기 인사 초읽기…R&D 수장 교체 주목
TIGER 코리아배당다우존스 ETF, 월배당 고배당주 수익률 선두
NH농협금융 계열 보험사,자산운용 전문가 전면 배치…운용·재무·리스크 중심 체질개선
GS칼텍스, 난방유 봉사활동 통해 따뜻한 에너지 나눔 실천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