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NEW ‘우리WON뱅킹’에서 그룹사의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하나의 화면에서 찾아서 이용할 수 있고, 그룹사 통합 포인트‘꿀머니’도 전 그룹사에서 통합사용 할 수 있다.
우리금융은 ‘금융의 모든 것을 나를 중심으로 제공한다’는 사용자 중심의 UX(고객경험) 설계를 적용했다.
앱 화면과 서비스도 은행 중심에서 고객 중심으로 대폭 변경해 우리금융 계열사뿐만 아니라 전 금융권의 자산을 한눈에 보고 취향대로 자유롭게 화면을 구성할 수 있도록‘나’중심 통합뷰를 적용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