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스가 집계한 2024년 3분기 TV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전체 TV 글로벌 출하량에서 삼성전자가 점유율 15%로 1위를 지켰지만 중국 하이센스와 TCL아 각각 12%로 3% 차이로 삼성에 바짝 따라 붙었다.
올 3분기 삼성의 시장 점유율은 지난 분기에 비해 약간 감소한 반면, 중국 하이센스는 전년 동기 대비 19%가 증가하면서 TCL을 제치고 2위로 부상했다.
한편, 올해 세계 전체 TV 시장은 2023년 3분기와 비해 11% 성장했으며 프리미엄 TV 출하량도 51%나 급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M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