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126조 해외 누들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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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126조 해외 누들시장 공략

각 시장 환경과 소비자 성향을 고려한 맞춤형 전략을 통해 누들 라인업을 확대해 126조원에 달하는 글로벌 상온 누들시장의 주요 업체로 활약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유럽 시장에 컵우동 제품인 ‘비비고 우동누들(bibigo Korean Style Udon Noodles)’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각 시장의 소비자 선호도와 문화 등을 고려해 볶음면·파스타·아시안누들 등 각기 다른 제품들로 현지 소비자를 먼저 사로잡고, 이를 발판으로 주변국으로 영토를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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