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딴따라’ ‘창귀 남매’ 김혜린X방서진, 완벽실력 but 패배! 방서진 탈락 ‘충격 반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더 딴따라’ ‘창귀 남매’ 김혜린X방서진, 완벽실력 but 패배! 방서진 탈락 ‘충격 반전’

‘더 딴따라’의2라운드 매칭 라운드가 참가자들의 폭발적인 성장과 동시에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치열한 무대가 이어졌다.특히 그동안 마스터들의 압도적 평가를 받아온 김혜린과 방서진이 꾸린‘창귀’무대는 혹평을 받으며 결국 방서진이 탈락하는 충격이 그려졌다.

이어 등장한 박시우,조하 팀은 김나연,조수진 팀의 무대에 대해“리허설보다 에너지가 올라온 것 같더라.속았다.하지만 저희는 준비가 됐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엄정화의‘엔딩 크레딧’을 배경으로 무대를 꾸렸다.이들은‘더 딴따라’참가 후 뛰어난 경쟁자들 실력에 낮아진 자신감을 그대로 내비치는 감동적인 스토리로 박수를 받았으나, 5명의 마스터들의 선택은 김나연,조수진 팀이었고,조하는 아쉽게 탈락했다.

이에 각종 커뮤니티 및SNS에서는“나영주,신시연 진짜 국악 조합 너무 신박..라이브 안정적인것도 대박.둘 다 너무 좋다”, “김나연,조수진 귀 호강.지금까지 본 무대 중 최고!”,진짜 너무 사랑스럽고 조혜진 너무 잘해.연기도 해도 되고,아이돌을 해도 최고”, “와 최수민 춤선이 넘사다.선이 살아있네”, “김혜린 방서진,소름이 쫙 끼침.너무 매력 있는 무대라고 생각하는데 방서진 탈락이라 아쉬웠음.진짜 춤 예술이야”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