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이이경을 둘러싼 두 여자,조수민과 지이수의 갈등 엔딩이 안방 시청자들의 흥미를 제대로 자극했다.벌써부터 다음 방송이 기다려진다는 반응이다.
철희와 두 번째 데이트를 가진 다음 날,인아는 철희 형을 만나 돈봉투를 건넸다.축구를 좋아하는 산이(서우진 분)를 위해 영국의 기숙 학교에 보내면 어떻겠냐는 제안의 의미였다.때마침 상황을 목격한 하나는"애들 다시 데려가라고 돈으로 등 떠미는 거잖아요"라며 격분했다.이에 인아는"아직도 세상 물정 모르는 척할래?철희 씨나 쌍둥이들한테 이게 더 좋은 상황이라는 거 모르겠어?"라고 반박해 하나의 말문을 막게 했다.그날 밤 하나는"돈 때문에 생기는 문제만 없어져도 결혼의 로망이 좀 더 지속될 수 있는 걸까"라며 홀로 고심에 빠졌다.
그야말로 폭풍 같은 엔딩이었다.철희와 인아가 커플이 된다면 하나가 그간의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건 시간문제였다.이를 위해 인아의 결단을 모른 척 넘어갈 수도 있었겠지만,철희를 본인이 책임지겠다며 오히려 발 벗고 나선 하나였다.이렇듯 철희와 하나는 어느새 서로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사이가 됐다.이를 본 시청자들은 가슴 따듯한 이야기에 미소를 짓다가도,툭툭 가슴을 찌르는 현실적 이야기로 생각에 빠지기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