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군이 2일 호우재해 복구, 지방재정 확충, 충무·동원훈련, 이통장 활동 등 유공자들을 시상하고 있다./완주군 제공 전북 완주군이 2일 호우재해 복구, 지방재정 확충, 충무·동원훈련, 이통장 활동 등 유공자들을 시상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청원월례회 인사말을 통해 "완주군의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헌신과 노력을 해주신 수상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완주군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격려하고 감사패를 전달했다.
수상자는 ▲이통장 활동 유공(김성중 이장협의회장) ▲2024년 지방재정확충 기여(대륜산업, 유한회사 호경, ㈜티앤제이건설, 전영안, 하종호) ▲충무·동원훈련 유공(송영길, 전우철, 안재하, 연제혁) ▲호우재해 복구 유공(고병욱, 백용대, 이신영, 이명섭)이다.
유 군수는 "지난 7월 수해 복구에 최선을 다해준 모든 분들과 직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겨울철 대설 및 한파에도 최선을 다해 선제적으로 대응해 피해 최소화 및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자"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