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잘하는거 하자”···‘먹거리’ 강화 나선 대형마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가장 잘하는거 하자”···‘먹거리’ 강화 나선 대형마트

모든 것을 다 팔던 대형마트가 변하고 있다.

상품군별로 보면 집밥 수요가 증가하면서 오프라인에서 식품 매출이 3.8% 늘었다.

이에 국내 대형마트 3사(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오프라인만의 강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영역에 집중하는 전략을 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