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워치 울트라' 캠페인, 광고제 대상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전자 '갤워치 울트라' 캠페인, 광고제 대상 수상

삼성전자는 2024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갤럭시 워치 울트라 캠페인 '고 울트라 챌린지(GO ULTRA Challenge)'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광고총연합회는 "갤럭시 워치 울트라 캠페인에 대상을 수여하며, 갤럭시 제품 사용자의 진솔한 스토리로 제품의 특징과 브랜드 철학을 잘 전달했다"고 평가했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플립6의 '보이시스 오브 갤럭시(Voices of Galaxy)' 캠페인으로 온라인영상 부문 동상도 수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