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식구의 부활’,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2관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CC건설 스위첸 ‘식구의 부활’,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2관왕

KCC건설의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이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2일 밝혔다.

KCC건설에 따르면 광고 캠페인 ‘식구의 부활’이 TV영상 시리즈 부문에서 대상, 온라인 영상 부문에서 금상을 차지했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국내 광고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으로,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며 매년 2000여 편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는 대규모 광고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