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상품명 어때"... 네이버 '상품명 마스터'가 알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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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상품명 어때"... 네이버 '상품명 마스터'가 알려준다

네이버는 2일 판매자의 사업 단계에 맞춰 효과적인 커머스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자사의 커머스솔루션마켓 홈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네이버의 클로바(CLOVA) 인공지능(AI) 기술이 접목된 커머스솔루션을 사용하는 판매자 수도 전년 대비 47% 증가했다.

초보 판매자에게는 '상품명마스터', 'CLOVA 라이브챗' 같은 기초적인 운영 관리 솔루션을 추천하며 마케팅을 통해 사업 규모를 키우고자 하는 판매자에게는 'CLOVA 고객 맞춤 상품추천' 솔루션 등을 제안하는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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