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공공브랜드대상 '민간기업 부문 종합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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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공공브랜드대상 '민간기업 부문 종합대상' 수상

롯데칠성음료는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는 '제2회 공공브랜드대상'에서 민간기업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수상작은 '책임 있는 음주 문화 구축을 위한 주류 브랜드 ESG 마케팅'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책임 있는 음주를 위한 국제연합(IARD) 가입 △책임 있는 주류 마케팅 정책 수립 △친환경 패키지 개발 △캠페인 라벨 마크 개발 등을 통해 공공 가치 제고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민간기업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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