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대한민국광고대상'서 대상 등 본상 휩쓸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제일기획, '대한민국광고대상'서 대상 등 본상 휩쓸어

제일기획은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3개, 금상 6개, 은상 3개, 동상 3개 등 총 15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고 울트라 챌린지' 캠페인은 '소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국순당 '어른찬가' 캠페인은 ‘온라인 영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