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행' 김혜성, 또 이 팀과 연결됐다…"2루수 보강 시애틀, 해외서 답 찾을 수 있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A행' 김혜성, 또 이 팀과 연결됐다…"2루수 보강 시애틀, 해외서 답 찾을 수 있어"

MLB.com의 지적대로 폴랑코는 올해 빅리그 데뷔 후 가장 낮은 타율을 기록하는 등 부진에 시달렸다.2024시즌 종료 후 시애틀은 지난달 2일 내년 연봉 1200만 달러 옵션을 포기하면서 폴랑코와 2025시즌 계약을 맺지 않았다.새로운 2루수를 찾아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김혜성과 시애틀이 연결된 건 처음이 아니다.MLB.com은 지난달 1일 메이저리그 구단과 계약할 만한 KBO리그, 일본프로야구(NPB) 소속 선수들을 언급하면서 김혜성에 대한 내용을 전했다.매체는 "시애틀, 보스턴 레드삭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LA 에인절스가 이번 오프시즌에 2루수 보강에 나설 수 있는 팀들"이라며 김혜성의 예상 행선지를 언급했다.

지난달 27일 메이저리그 30개 구단과 어울리는 FA 선수 30인 명단을 공개한 MLB.com은 "김혜성은 올해 아메리칸리그 팀 타율 14위를 기록한 시애틀 라인업에 역동성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김혜성이 시애틀에 필요한 선수라는 점을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