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어스컴퍼니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는 오는 31일까지 음악 연말 결산 프로모션 ‘2024 FLO RE;CORD’와 풍성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플로는 매년 연말 ‘FLO RE;CORD’를 통해 이용자별 한 해 동안의 음악 청취 이력을 개인화된 데이터로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들이 1년간의 음악 청취 경험을 되짚어보며 자신의 음악 취향을 확인하고, 새해에는 이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