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크리에이터 육성' 콘텐츠 조회수 '2000만'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유플러스 '크리에이터 육성' 콘텐츠 조회수 '2000만' 돌파

2일 IT(정보기술) 업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최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부스터스'가 콘텐츠 누적 조회수 2000만회를 달성하며 시즌3 활동을 마쳤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크리에이터들의 팔로워 수는 활동 전 대비 평균 112% 늘었다.

시즌1 대비 시즌3 크리에이터들의 제작 콘텐츠 수는 97%, 조회 수는 18%, 크리에이터 평균 팔로워 수는 65%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