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IT(정보기술) 업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최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부스터스'가 콘텐츠 누적 조회수 2000만회를 달성하며 시즌3 활동을 마쳤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크리에이터들의 팔로워 수는 활동 전 대비 평균 112% 늘었다.
시즌1 대비 시즌3 크리에이터들의 제작 콘텐츠 수는 97%, 조회 수는 18%, 크리에이터 평균 팔로워 수는 65%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