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원, ‘원 페이먼트 인프라’ 대대적 업그레이드… 2025년부터 본격 제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포트원, ‘원 페이먼트 인프라’ 대대적 업그레이드… 2025년부터 본격 제공

B2B 결제 인프라 선도 기업 코리아포트원은 2025년 1월 1일부터 자사의 결제 인프라 서비스 ‘원 페이먼트 인프라(One Payment Infra)’의 대대적 업그레이드를 완료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포트원 제품 관계자는 “지난 5년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를 지속 업그레이드하며 특정 PG사 의존도를 낮추고 고객사의 자율성을 강화해왔다”며 “현재 포트원 인프라는 2,500여 고객사와 연간 10조 원 이상의 거래액을 처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영주 포트원 대표는 “업그레이드된 결제 인프라는 월 거래액 5000만 원 미만의 신규 비즈니스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며, 5000만 원 이상의 거래 고객에게는 구독 서비스 가입을 권유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고객사의 다양한 결제 니즈를 반영하여 부가 서비스를 확장하고, 결제 인프라 최적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