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경험 혁신 이끄는 ‘AI 비서’···550만 고지 넘어선 SKT 에이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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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경험 혁신 이끄는 ‘AI 비서’···550만 고지 넘어선 SKT 에이닷

SKT의 ‘AI 개인비서’ 서비스 에이닷은 작년 9월 정식 론칭 이후 1년 만에 가입자 550만명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이닷 전화는 기존 T전화에 에이닷 앱에서 제공하던 AI 기능을 추가한 서비스다.

AI 비서가 전화에 최적화된 정보를 추천하고, 스팸·피싱을 탐지하거나 통화에서 언급된 일정을 상기시키는 등 전화 통화의 전·중·후를 관리해주는AI 개인 비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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