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품절대란템" LG생활건강 화장품, 석달만에 10만개 판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이소 품절대란템" LG생활건강 화장품, 석달만에 10만개 판매

LG생활건강[051900]은 지난 9월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이 지난달 말 기준 누적 판매량이 10만개를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각질, 피지, 건조함 등에 따른 피부 문제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우수한 제품력이 회자하며 다이소 입점 한 달 만에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됐다.

지금도 구매 수량이 1인당 3개로 제한됐음에도 품절 현상이 반복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겁다고 LG생활건강은 소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나남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