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스팟 카밍 젤 10만개 판매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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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스팟 카밍 젤 10만개 판매 돌파

LG생활건강은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한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이 출시 3개월 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9월 CNP의 세컨드 브랜드 CNP 바이 오디-티디를 다이소에 런칭하며 선보인 트러블 진정 제품이다.

CNP 바이 오디-티디 브랜드 관계자는 "CNP 더마연구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에 효능까지 갖춰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와 채널 특성에 맞춘 제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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