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051900)은 자사 ‘CNP’의 세컨드 브랜드 ‘CNP 바이 오디-티디’가 다이소에 지난 9월 론칭하며 출시한 ‘스캇 카밍 젤’이 누적 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켜준다.
스팟 카밍 젤은 모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가 트러블 관리 추천템으로 언급하며 본격적으로 판매량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