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다이소 전용 ‘CNP 스캇 카밍 젤’ 누적 10만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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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건, 다이소 전용 ‘CNP 스캇 카밍 젤’ 누적 10만개 판매

LG생활건강(051900)은 자사 ‘CNP’의 세컨드 브랜드 ‘CNP 바이 오디-티디’가 다이소에 지난 9월 론칭하며 출시한 ‘스캇 카밍 젤’이 누적 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켜준다.

스팟 카밍 젤은 모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가 트러블 관리 추천템으로 언급하며 본격적으로 판매량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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