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린트 레이스는 타이어 교환 의무가 없다.
러셀이 맹공을 펼치며 피아스트리와 노리스를 압박하자 노리스는 페이스를 떨어뜨렸고, 이 틈에 카를로스 사인츠(페라리)와 루이스 해밀턴(메르세데스)이 합류하며 ‘톱 5’를 만들었다.
자칫하면 러셀에게도 순위를 빼길 수 있었지만 노리스가 잘 막아내며 피아스트리와 러셀의 틈으로 들어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오토레이싱”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