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가 출시한 기능성 데님 ‘에어데님’이 지난 10월 기준 8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워크레저룩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는 안다르의 전략인 ‘일(work)’과 ‘레저(leisure)’의 경계를 허문 워크레저 스타일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는 안다르의 에어데님이 단순한 유행을 넘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임을 증명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