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은 28일 마포구 화이트홀에서 한국소비자포럼 주최로 열린 팀 화이트 27기 브랜드 아카데미에서 자사의 브랜드 성장 스토리를 공개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구예원 노랑풍선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이 연사로 참여해, 노랑풍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성공 사례를 공유했다.
노랑풍선은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독창적인 제휴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