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중앙회(회장 노동진)가 29일 운영하는 공식 소셜 미디어가 어촌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공공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처음으로 인정받았다.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은 이 같은 전략이 수산업계의 지속 가능성과 지역 경제 활성화라는 사회적 책임 경영(CSR)과 공유가치 창출(CSV)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했다.
유정호 수협중앙회 홍보부장은 “이번 수상은 수산물 홍보와 수산업 발전, 소통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어업과 소비를 촉진하고 국내 수산물의 가치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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