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껏 ‘범맥주’, ‘삼산회관’ 등의 외식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외식 창업의 좋은 선례를 남겨온 ㈜타베코리아 고도령 대표.
최근 그가 중식 트렌드의 게임 체인저라는 출사표로 한국식 중화요리를 재해석한 중식 브랜드 ‘미몽’을 세상에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성공 스토리를 완성하고자 한다.
이처럼 외식 브랜드로서 맛인 기본이며 론칭 과정에서 스토리를 담아내고 이를 마케팅으로 풀어 대중에게 친근하며 진정성 가득한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라며 자신들의 성공 키워드를 소개하기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슈메이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