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미’ 일본·대만 글로벌 OTT 랭킹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페이스미’ 일본·대만 글로벌 OTT 랭킹 1위

‘페이스미’가 폭발적인 해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27일(수) ‘페이스미’는 일본 OTT 레미노(Lemino)에서 오픈과 동시에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했다.

‘페이스미’는 세계적 관심사인 K-성형을 소재로 기획 단계에서부터 미주는 물론,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인도 등 해외에서도 관심이 뜨거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