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안기자의 해외광고-노르웨이] 헤비메탈 컨셉으로 관광객 유혹... 노르웨이의 새 전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릴리안기자의 해외광고-노르웨이] 헤비메탈 컨셉으로 관광객 유혹... 노르웨이의 새 전략

노르웨이 에이전시 노잇 익스피리언스(Knowit Experience)가 노르웨이의 대부분의 공항을 운영하는 국영 기업 아비노르(Avinor)를 위해 제작한 광고 캠페인이다.

노잇 익스피리언스는 관광객들이 노르웨이 제품을 구매하도록 독려하는 광고 캠페인 “노르웨이를 뒤에 남겨두지 마세요”(Don’t leave Norway behind)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짧은 동영상, 포스터, 그리고 공항 내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과 같은 프로그램도 포함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P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