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2024 발라드 전쟁 특집, 허각, 김기태 무대에 분통 터트린 사연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불후의 명곡’ 2024 발라드 전쟁 특집, 허각, 김기태 무대에 분통 터트린 사연은?

KBS ‘불후의 명곡’내로라하는 남성 보컬리스트들의2024발라드 전쟁이 발발했다.부제는‘허각의 복수혈전’이다.

이번 특집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성 보컬리스트들의 피 튀기는 대결이 펼쳐진다.이번 특집의 숨은 공신은 바로 허각.지난2024상반기 왕중왕전에서 김기태의 무대를 본 허각은“이건 반칙이다”라며 전격‘복수혈전’을 선언,남성 보컬리스트의 발라드 전쟁을 발발하며 기획,연출,섭외까지 모두 관여한 이번 특집을 완성시켰다.

이에 허각이 꼽은 국내 최강 남성 보컬리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이번 특집의 설계자 허각을 비롯해‘감성 천재’먼데이 키즈(이진성), ‘보컬의 교과서’임한별,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신용재, ‘극강의 고음’ DK,그리고‘허스키 보이스 대명사’김기태까지 총6인이 단 하나의 트로피를 두고 불꽃 튀는 경쟁을 벌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