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전국 매장서 지역 맞춤형 '러브백 캠페인' 진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웃백, 전국 매장서 지역 맞춤형 '러브백 캠페인' 진행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지역사회 나눔 활동인 '러브백' 캠페인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5일에는 직원들이 복지관을 방문해 중증 장애인들에게 립레츠 & 치즈 필라프와 콜라 50세트를 전달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전국 매장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러브백 캠페인을 통한 나눔의 온기가 보다 많은 분들에게 닿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