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킴스클럽은 올해 3월 국내에 첫 론칭한 전 메뉴 3990원 '델리 바이 애슐리'가 지난달 선보인 9990원 '모두의 와인 플러스'와 함께 매출이 크게 늘며, 12월까지 연말 대목 특수를 더욱 누릴 것으로 분석했다.
'델리 바이 애슐리'를 오픈 후 한 달간 야탑점 와인 전체의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2.9% 성장했으며, 드라이와인(50%), 와인세트(29%), 스위티 와인(24.6%) 등 전 카테고리에서 높은 매출 성과를 거뒀다.
지난 20일에는 급증하는 연말 와인 수요에 맞춰 이탈리아 와이너리 직계약으로 스파클링 와인 2종을 추가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