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우수한 상품을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하는 ‘멀티채널’ 전략을 통해 TV홈쇼핑, 모바일, 유튜브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상품을 선보여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우주텍과 협업해 발 편한 신발 ‘르무통’, 압축 여행캐리어 ‘트래블기어’ 등 화제의 상품을 판매했다.
지난 16일에는 국내 최초 압축캐리어로 수납 공간을 2배 늘린 ‘트래블기어’의 ‘ZIP 압축캐리어’를 내놨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