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강남점은 '초격차 경쟁력'을 확고히 하면서 전국 신세계백화점 점포 중 가장 높은 8.6%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실제 신세계 강남점은 올해 내수 한파를 딛고 지난해보다 25% 더 많은 신규 고객(강남점 최초 구매)을 끌어들였다.
강남점은 올해를 식품관 전면 리뉴얼 프로젝트의 기점으로 삼고,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2월)와 하우스 오브 신세계(6월) 등 새로운 공간을 차례로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