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방송, 상품, 품질 등 전 분야에서 고객에게 신뢰 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도를 선도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파트너사의 입점 절차, 사후 상품 품질 관리를 실시간으로 돕는 AI QA(품질관리) 챗봇 서비스를 도입하고, 외부 전문 기관과 연계해 업계 최초로 KC인증정보 점검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업계 최초로 운송장에 이름과 연락처를 없앤 '보안택배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고객 신뢰를 위해 전방위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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