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와 애널리스트가 제시하는 AI 마케팅 비법이 공개됐다.
"마케팅과 비즈니스 최전선에서 AI는 어떻게 최강의 무기가 되는가"에 대한 해답을 찾는 이들에게 AI가 제공하는 새로운 기회를 살펴보며, 더 개인화되고, 더 정교한 마케팅 전략을 설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저자 김민영은 20년 이상 국내 대기업 및 글로벌 B2B, B2C 브랜드 마케팅 경험을 쌓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