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브랜드 딘트는 자사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딘트위크(DINT WEEK)가 호실적을 기록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딘트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지난 22~26일 기준) 동안 딘트는 목표 매출의 5배를 초과 달성했다.
딘트 관계자는 "회원을 대상으로 한 할인 혜택과 요일별 특별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이끌어 내며 매출액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들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